신과학/철학
초심리학/잠재능력
UFO/신물리학
오컬티즘/미스터리

과학적, 비과학적 의학
동서양 대체의학

창조론/과학적 사실성
창조론/철학과 정치

스켑틱스/기타 주제
KOPSA 박물관

 

대중매체 모니터링
질문과 답

토론방법
토론사례

연구회원 게시판
연구위원 게시판

 

자유토론
   
  일루미나티. 세계는 어디로 가고있는 것일까?
  글쓴이 : 노을추억     날짜 : 16-09-30 21:35     조회 : 128    
2005/06/09에 썼던 글입니다.
-----------------------------------------------------------------------------------------------------------------------------





프리메이슨과 음모론.
우리가 알지 못하는 초고대문명과 성서와 고고학적 유적이 남겨준 메시는 무엇일까?
시온의정서 내용의 현실성은 이미 진행중이고 우린 그 문헌이 예상하던 시대에 극한의 개념으로 접근하고 있다.

난 캐리가 유태계인 것을 보고 오히려 당선되지 않을 것이며, 미국의 이미지를 망가트리고 보다 더욱 혼란을 유발하며, 일반 사람들로부터 물에 빠졌을 경우의 지푸라기와 같은 역할을 하는 사람으로 여겨질 다음의 누구를 위해 당선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했었다.
우연이었을까?

한국의 한 예언서 중의 한 구절에는 '무족무두의 소인'에 의한 어려움이 있을 것이란 이야기가 있는데,  이는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의미하는 듯 싶다.
머리와 다리가 없지만, 치명적인 피해를 주며, 돌연변이에 의해 새로운 종이 출연하는......
지난친 비약이겠지만 왜 자꾸 이것이 켐트레일과 연관되어 생각 될까?

경제의 통합과 정치의 통합은 자연스레 받아들여지게 되었고, 일종의 혼란한 '테러와의 전쟁'과 '질병의 만연' '경제적 불안'으로 인하여 사람들은 안정적인 구원을 바라고 있다.


유전자를 이용한 신원의 확인은 용의하며, 소지하고 있는 전자제품들을 통해 우리는 노출되어 있고, 위성과 통신망을 통한 도청, 감청은 서구 정보기관에 의해 이미 이루어지고 있다.

지적되는 내용이지만 윈도우나 MS 계열의 OS는 얼마든지 정보의 유출이 가능하며, 어떤식의 정보 유출이 이루어지고 있을까?

정부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는 모두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지 않을까?


통합......
물리적이고 형식적인 통합이 우리들 개개인의 삶의 즐거움을 위해 필수적인 요인일까?

통합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도 굶주림에 고통받는 사람들이 있다.
반대편 부근엔 비만으로 숨지는 사람도 있는 반면......

형식의 통합은 인간에게 별 의미가 없으며 궁극적으로 에너지의
고른분배, 식량의 고른 분배가 중요한 것임을 생각하자.

비만으로 죽는 사람이 있는데 지구에 식량이 부족한 것일까?

kopsa   16-10-01 01:53
노을추억님 안녕하세요? 프리메이슨 음모론이라는 것, 일루미나티와 같은 것입니까? 여하튼 제일 앞의 아래 대목과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초고대문명과 성서와 고고학적 유적이 남겨준 메시(지)는 무엇일까? 시온의정서 내용의 현실성은 이미 진행중이고 우린 그 문헌이 예상하던 시대에 극한의 개념으로 접근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다는 것인지? 이것을 믿으라고 하는 것인지? 내용을 잘 알지 못하는 나로서는 무슨 종말론자의 예언과 같이도 보이는데, 이런 것에 흥미를 가진 사람이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내가 잘 모르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무슨 음모론이라는 것, 세월호 사건만 해도 그 해결책은 음모론이 발붙일 여지가 없도록 충분한 과학적 해석을 내리는 것입니다. 끝까지 조사하여 하나라도 의문이 없도록 분명히 보여주어야 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좌파건 우파건 각기 어떤 의문이 있더라도 그 의문을 객관적 조사에 의해 분명히  가려내야 한다는 인식이 중요합니다.
노을추억   16-10-01 10:24
혼자 생각한 내용입니다. 일단 '시온의정서'를 대강이라도 읽으시면 좀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저는 인터넷 한글판으로 보았습니다.) ^_^
kopsa   16-10-02 13:27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시온의정서가 아래 링크한 내용에 나오는 그런 것인가요? 이런 것 나는  관심이 없습니다. 내가 관심을 갖는 것은, 그 백아무개 농부의 사망진단서, 서울대 의대 학생과 서울대 의대출신 의사들의 선언이 나오고 있는데, 이들의 말이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회의주의에서 관심이 있는 원인과 결과에 대한 문제입니다. 정치란 참으로 한심스럽습니다.

(여기에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시온 의정서 이야기가 있습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total&no=7152777

나는 가습기 살균제 문제만해도, 그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하는 것을 직접 보았다면 문제를 지적할 수 있지 않았을까 그것을 비통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과학의 지식과 관찰능력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2000년 경만해도 상당한 수의 환경위생, 환경보건학 교수들은, 그 중에는 유럽이나 미국에서 교육받은 사람도 있을 것인데, 이들은 무엇을 하였는지, 아쉽게 생각합니다. 다 우리 회의주의자가 관심을 갖는 과학적 사고의 문제입니다.